단단하고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매력적인 오크 원목을 활용해 만든 따뜻하고 아늑한 ‘우드 하우스’가 유행을 타지 않는 품격 있는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 중심가에 위치한 80m²(24평) 크기의 이 집은 오랜 역사를 간직한 유서 깊은 공간을 섬세하게 리모델링한 고급 주거공간으로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들을 위한 아름답고 편안한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높은 층고로 인해 실제 면적보다 넓고 웅장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부부 침실, 아이 침실, 욕실, 화장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2베드 아파트로, 화이트 톤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내벽과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만든 차분하고 아늑한 무드가 특히 매력적이다.
고풍스러운 거리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두 개의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가득 채워진 밝고 쾌적한 메인 공간은 서재형으로 꾸며진 거실과 홈 카페 같은 오픈 다이닝룸이 안정감 있게 자리하고 있는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가족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한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아일랜드 싱크대와 후드를 중심으로 각종 주방 가전들과 수납장이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모던 키친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높은 층고를 활용해 제작된 대형 빌트인 수납장으로 수납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한 부부 침실의 경우 좁고 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만든 정갈하고 품격 있는 침실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부부 침실과 마찬가지로 좁고 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아이 침실은 방과 후 집에 돌아온 아이들이 편안한 휴식과 수면은 물론 즐거운 공부와 놀이를 할 수 있는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성장기 아이들에게 매일매일이 행복한 일상을 선물해 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