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 번쯤 로망해 봤을 아름다운 북유럽 인테리어로 멋스럽게 꾸며진 ‘노르딕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95㎡(29평) 크기의 이 집은 19세기 말에 지어진 유서 깊은 아파트를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100년이 넘는 시간이 조화롭게 교차하며 만들어낸 품격 있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화이트와 크림 톤 컬러 페인트로 은은하게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부부 침실, 아이 침실, 욕실, 발코니,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2 베드 아파트다.
고즈넉한 도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두 개의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소파, 라운지체어, 스툴, 커피 테이블, 거실장, 조명 등을 조화롭게 배치한 후, 러그, 오브제, 액자, 화초 등으로 섬세한 포인트를 줘 아늑하고 멋스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화이트 타일로 백스플레시를 마감한 후, 대리석 카운터 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한 주방은 세련된 공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부부와 아이가 함께 사용하기에 충분히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된 화이트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주방 속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다이닝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한다.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아이 침실과 바로 연결되는 부부 침실은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실용적인 침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작고 앙증맞은 유아용 가구들과 깜찍한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아이 침실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예쁜 아이방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