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테리어와 테라조 타일로 꾸민 이국적인 광폭거실인테리어
싱가포르 서부에 자리하고 있는 오래된 건물의 일부를 리모델링한 이 집은 부부와 두 명의 자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도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메인 공간은 거실과 다이닝룸이 자연스럽게 오픈된 공동생활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다채로운 열대 식물로 싱그러움을 더한 거실에는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거실장, 책장, 조명을 비롯한 각종 오브제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부부의 세련된 취향을 한눈에 보여주는 아름답고 우아한 빈티지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루이스 폴센의 펜던트 조명과 최대 10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오픈 다이닝룸은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프라이빗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었다.
고급 테라조로 백스플래쉬와 카운터탑을 견고하게 마감한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가 효율적으로 설치된 주방은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하이엔드 키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원목 가구들로 정갈하게 배치한 후, 조명, 오브제, 액자 등으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준 부부침실은 오직 부부만을 위한 매력적인 프라이빗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홈 오피스 겸 작업 공간의 경우 원목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책상과 의자,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다양한 시각자료, 싱그러운 화초들이 어우러져 멋진 업무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습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밝고 쾌적하게 유지되는 욕실의 경우 그레이 테라조와 화이트 타일로 실내를 견고하게 마감해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