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 위치한 198m²(59평) 크기의 이 집은 외향적이고 활동적인 가족을 위해 설계된 단독주택으로,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아나갈 수 있는 멋진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박공지붕집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대담하고 독특한 볼륨감이 묘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이 집은 실내와 실외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개방적인 공간 설계를 통해 여유로운 휴식과 다양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주택 생활을 제안하고 있다.
정원 테라스를 향하고 있는 대형 슬라이딩 도어가 공간 정면에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한 1층 메인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넓고 여유로운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와 오브제들로 단정하게 꾸며진 거실의 경우 다양한 주거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콘크리트 카운터 탑으로 묵직함을 더한 원목 싱크대 세트가 설치된 오픈형 주방은 우드와 그레이, 그린, 블랙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세련된 공간미와 실용적인 구성, 효율적인 동선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모던 키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방 창가에 설치된 윈도우 시트는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티타임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휴식공간으로, 가족에게 행복한 일상을 선사한다.
2층에 설치된 튼튼한 그물 침대는 때로는 가족을 위한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때로는 가족이 함께 뛰놀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