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식물과 빈티지 가구, 오브제를 조화롭게 활용한 휴양지 부티크 호텔같은 집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63m²(19평) 크기의 이 집은 집주인의 세련된 취향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휴양지 부티크 호텔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인테리어가 색다른 공간 경험을 선사하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서재 겸 홈 오피스, 마스터 침실, 욕실, 다용도실, 현관 등으로 구성된 1베드 아파트로, 단순하고 개방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실제 면적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서재 겸 홈 오피스가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휴식과 여가, 식사와 티타임, 업무와 작업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소파, 락킹 체어, 커피 테이블 등 집주인이 신중하게 수집해 온 빈티지 가구와 오브제, 다채롭고 싱그러운 식물들로 멋지게 스타일링된 거실은 오직 이 집에서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빈티지 보태니컬 거실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서재 겸 홈 오피스 공간에는 빌트인 책장과 책상을 깔끔하게 배치해 집에서도 편안하게 업무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세련된 서재 겸 홈 오피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 타일 백스플래쉬와 블랙 석재 카운터탑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빌트인 싱크대가 공간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에는 화려한 패턴의 타일 플로어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줘 시크하고 세련된 모던 키친을 완성하고 있다.
우아한 곡선이 돋보이는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과 빈티지 다이닝 체어, 스탠딩 조명, 화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픈 다이닝 공간은 여유로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프라이빗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낭만과 품격을 더하고 있다.
짙은 블랙 톤 컬러로 묵직하게 마감된 실내에 멋스러운 포인트 조명을 더해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위한 매력적인 프라이빗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