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꾸며진 정원은 물론 멋진 수영장을 갖춘 이 집은 오스트레일리아 빅토리아주에 위치한 271㎡(81평) 크기의 단독주택으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가족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압도적인 공간감을 자랑하는 이 집은 패밀리룸, 거실, 주방, 식당,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서재, 욕실, 현관이 있는 1층과 거실, 2개의 일반 침실, 욕실이 있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래된 벽돌집을 증축하고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한 이 집은 테라조, 철재, 목재, 유리, 대리석 등 다양한 자재를 정교하고 섬세하게 사용해 아름다운 주거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높은 박공 천장이 돋보이는 패밀리 룸은 창밖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블랙 철재 프레임으로 제작된 전면 유리 창호를 설치해 채광, 환기, 통풍을 극대화했다.
화이트 컬러로 마감한 실내에 테라조 바닥을 시공해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있는 패밀리 룸은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암체어, 골드 티 테이블, 원목과 대리석으로 맞춤 제작된 거실장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우아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아트리움으로 들어오는 눈부신 햇살이 공간을 채우고 있는 거실은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의 암체어와 스툴은 물론 수납장을 겸하고 있는 벤치와 그네 의자를 설치해 여유롭고 편안한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아름다운 회화 작품과 블랙 펜던트 조명으로 장식된 식당은 라운드 테이블과 블랙 의자로 모던하고 매력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오픈형으로 디자인된 주방은 오크 나무와 대리석으로 맞춤 제작된 빌트인 싱크대와 대형 아일랜드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