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스 ‘산토리니’의 환상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여름 별장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그리스 산토리니 전통 마을 피르고스(Pyrgos)에 위치한 300㎡(90평) 크기의 이 집은 견고한 건축미와 다양한 휴식 공간이 특히 인상적이다.


기하학적인 볼륨감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이 집은 메인 거실과 주방이 있는 1층, 3개의 침실이 있는 2층으로 설계된 본채와 주방과 침실이 있는 단층 별채, 침실만 있는 별채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스의 지역색을 세련되게 표현한 이국적인 조경과 전통 그늘막, 인피니티 풀 등이 푸른 에게해와 어우러져 산토리니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야외 라운지는 고급 썬 베드와 벤치, 테이블을 곳곳에 설치해 최적의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견고하게 설계된 실내는 화이트 컬러로 마감해 산토리니 지역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공간으로 연출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로 심플하게 꾸며진 거실은 편안하고 멋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푸른 에게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대형 창문이 설치된 주방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한 심플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인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꾸며진 침실은 여름 별장이 주는 이상적인 이미지를 공간으로 실현하고 있다.
외벽과 같은 컬러의 마감재를 사용한 욕실은 간접 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현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