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벽돌과 모르타르를 사용해 만든 직선이 돋보이는 현대적인 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 위치한 570㎡(172평) 크기의 이 집은 건축주 가족을 위한 본채와 그의 동생을 위한 별채로 구성되어 있다.
세련된 외관이 인상적인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파티오(*위쪽이 트인 건물 내의 뜰), 응접실, 차고가 있는 1층, 거실, 전용 욕실과 드레스 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3개의 일반 침실, 욕실이 있는 2층으로 구성된 본채와 거실, 주방, 2개의 침실, 욕실로 구성된 단층 별채가 수영장 주변에 세워진 울타리를 경계로 구분되어 있다.
푸른 하늘과 잘 가꾸어진 싱그러운 잔디가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선사하고 있는 이 집은 최고급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수영장과 파티오로 럭셔리한 가족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외관과 같이 화이트 컬러로 화사하게 마감된 실내는 집안 곳곳에 설치된 다양한 사이즈의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자연채광과 어우러져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타일로 세련된 엣지를 준 아일랜드와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감각적인 포인트 조명으로 공간의 멋을 더하고 있다.
각각의 침실에 설치된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붙박이장은 공간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미가 돋보이는 욕실은 누구나 갖고 싶은 워너비 욕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Office 88 ©Katherine Lu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