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품격 있는 ‘모던 인더스트리얼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90㎡(27평) 크기의 이 집은 미술품 수집을 즐기는 노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높은 층고가 선사하는 시원한 공간감과 대형 창문 밖으로 펼쳐진 탁 트인 풍경이 공간의 매력을 더하는 이 집은 오래된 공장을 리노베이션해 만든 아파트로 거실, 주방, 다이닝룸,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욕실, 테라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패브릭 소파와 레더 암체어, 원목 티 테이블, TV, 거실장, 러그, 조명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오픈형으로 디자인된 주방 겸 다이닝룸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와 아일랜드 조리대,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 펜던트 조명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깔끔하고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블루 컬러로 화려하게 마감된 실내에 가구와 오브제를 배치하고 다채로운 회화 작품으로 벽면을 장식해 화려함을 극대화한 마스터 침실은 모던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대담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이 집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을 과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대리석과 타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욕실은 세면 공간과 샤워 공간을 깔끔하게 구분해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한다.
Daniel Hopwood Studio ©Andrew Beasle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