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간으로 구현하길 원하는 부부를 위해 섬세하게 디자인된 우아한 ‘프렌치 하우스’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116m²(35평) 크기의 이 집은 결혼 후 첫 집을 마련한 사업가 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뛰어난 안목과 취향을 가진 부부를 만족시키는 하이엔드 프렌치 인테리어가 특히 인상적인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서재 겸 홈 오피스,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 베란다까지 모두 갖춘 마스터 침실, 2개의 일반 침실, 욕실, 세탁실, 다용도실, 베란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탁 트인 도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베란다를 향해 설치된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의 경우 최고급 건축 자재로 견고하게 마감되어 아름답고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TV가 설치된 가벽을 사이에 두고 서재 겸 홈 오피스와 자연스럽게 구분된 거실에는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우아하고 아늑한 거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원목으로 제작된 대형 책상이 설치된 서재 겸 홈 오피스에는 공간의 낭비 없이 벽면을 따라 정교하게 설치된 선반장과 윈도우 시트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여유롭고 세련된 서재 겸 홈 오피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대리석으로 백 스플래쉬와 카운터 탑을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빌트인 싱크대와 우드 아일랜드가 함께 설치된 오픈 주방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키친이다.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식당에는 부부가 오붓하게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편안한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럭셔리한 부티크 호텔을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 마스터 침실은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 베란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부부만을 위한 특별하고 편안한 프라이빗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좌식과 입식 공간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일반 침실은 침실, 여가실, 서재, 게스트룸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유연하게 디자인되어 부부는 물론 이 집을 방문하는 친구, 지인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