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하고 아늑한 노르딕 스타일로 꾸며진 아름다운 ‘미니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51m²(15평) 크기의 이 집은 일상의 낭만과 여유를 공간으로 표현한 매력적인 인테리어가 특히 돋보인다.

작은 집에 활용해 볼 수 있는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홈 스타일링으로 가득한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침실, 욕실, 발코니, 홀, 현관으로 구성된 소형 주거공간으로, 혼자 사는 1인 가구 혹은 커플을 위한 공간 디자인을 잘 보여주고 있다.

3m 높이의 높은 층고와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이 어우러져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식당, 침실이 하나의 공간에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여유롭고 편안한 생활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조명, 오브제, 액자, 러그를 조화롭게 활용한 우아하고 아늑한 노르딕 스타일로 꾸며진 거실은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해 보고 싶은 매력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창가에 자리하고 있는 오픈 다이닝룸의 경우 화이트 다이닝 테이블과 블랙 체어, 우드 체어를 단정하게 배치한 후, 조명, 액자, 오브제, 화초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홈 카페로 꾸며져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커튼이 설치되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침실에는 따뜻한 뉴트럴 톤 컬러로 구성된 포근한 침구로 꾸며진 침대와 우드 협탁, 포인트 조명, 액자, 오브제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소형 공간을 활용한 멋스러운 침실 스타일링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