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le Interior Design](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11/CP-2023-0097/image-ae29ab34-37be-4a8b-a137-722d4a4ed8f4.jpeg)
와비사비 미학을 공간으로 표현한 조용하고 여유로운 주거공간이 특유의 절제된 세련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대만 타오위안에 위치한 112㎡(34평) 크기의 이 집은 항공 산업에 종사하는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다크 브라운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해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집은 거실, 식당, 주방,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서재, 아이 침실, 욕실, 다용도실, 테라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거실에는 다용도 멀티 빌트인 캐비닛을 중심으로 그레이 패브릭 소파, 암체어, 사이드 테이블 등 꼭 필요한 가구들을 단정하게 배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거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6인용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펜던트 조명이 조화롭게 자리하고 있는 오픈 다이닝 공간은 가족은 물론 이 집을 방문하는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평소 다도를 즐기는 집주인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L자 형태의 다크 브라운 빌트인 캐비닛은 선반과 패널로 구성되어 집주인이 그동안 수집해 온 다양한 다기 세트와 책, 오브제들을 간편하게 진열,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