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특유의 고풍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단독주택이 우아하고 품격 있는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국 런던에 위치한 이 집은 빅토리아 시대에 지어진 오래된 테라스 하우스를 증축, 리모델링해 만든 주거공간으로, 과거와 현재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아름다운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Melissa White Architects ©LORENZO ZANDRI
특히, 아름답게 꾸며진 야외 테라스와 정원을 향해 설치된 전면 창호와 천장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주방의 경우 벽돌로 견고하게 마감된 내벽이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대리석 카운터 탑과 백스플래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아일랜드 싱크대와 하부장, 캐비닛, 주방 가전들이 공간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아일랜드 주방은 상부장을 생략하는 세련된 공간 디자인과 우아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럭셔리 키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Melissa White Architects ©LORENZO ZANDRI
볼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 속 다이닝 공간에는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수납장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도우 시트를 공간에 맞춰 조화롭게 배치해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무드 있는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