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와 우아함을 모두 갖춘 아름다운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 위치한 오래된 단독주택을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한 이 집은 젊은 부부와 3명의 어린 자녀를 위한 멋진 주거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쉐브론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다이닝룸, 부부 침실, 아이 침실, 욕실, 세탁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벽난로로 아늑함을 더한 거실에는 ‘자딘: Jardan’의 올리브 밀러 소파, ‘팬텀 핸즈: PHANTOM HANDS’의 캥거루 체어, ‘나우: Nau’의 펫 튤립 암체어, ‘오브젝토: Objecto’의 이클립스 램프, ‘아르마딜로: Armadillo’ 러그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거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집: Zip’의 하이드로 탑 클래식 수전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홈바 아일랜드 싱크대를 중심으로 화이트와 블랙 빌트인장이 삼면으로 설치된 오픈 주방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던 키친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주방 창가에 설치된 윈도우 시트는 작지만 매력적인 휴식공간으로, 가족에게 행복한 일상을 선사한다.
‘아파라투스 스튜디오: APPARATUS STUDIO’의 클라우드 37 샹들리에로 멋을 낸 오픈 다이닝룸에는 우드 다이닝 테이블과 ‘카펠리니: Cappellini’의 프론조니 64 체어들을 단정하게 놓아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영국 디자이너 ‘파예 투굿: Faye Toogood’의 스페이드 체어와 아티스트 ‘색슨 퀸: Saxon Quinn’의 회화작품으로 꾸며진 현관 복도는 정갈하고 품격 있는 공간미로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