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의 여유와 낭만을 일상에서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홀리데이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탈리아 베네치아 예솔로에 위치한 480m²(145평) 크기의 이 집은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동시에 각각의 독립적인 주거 공간을 원하는 의좋은 두 형제의 가족을 위해 설계된 두 세대용 단독주택이다.
품격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정원과 프라이빗 수영장이 일상의 여유를 더하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 테라스로 각각 구성되어 있는 2개의 독립적인 주거공간과 전용 거실, 주방, 침실, 욕실을 갖춘 게스트 공간, 공용 주방, 운동실, 사우나, 자쿠지, 파티오, 세탁실 등이 있는 지하층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자리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콘크리트 플로어를 시공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여유로운 가족공간으로, 전면과 측면에 설치된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소파, 스툴,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등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깔끔하게 배치된 거실은 다양한 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거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주방 속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오픈 다이닝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만족을 더한다.
특히, 견고하게 마감된 스테인리스 스틸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지하 공용 주방은 넓은 조리 공간과 넉넉한 보관시설로 1층 오픈 주방의 기능을 보완하고 있다.
비록 지하에 자리하고 있지만 건물 양쪽에 파티오를 만들어 원활한 채광, 환기, 통풍을 실현시킨 지하층에는 전용 거실, 주방, 침실, 욕실을 갖춘 게스트 공간, 공용 주방, 운동실, 사우나, 자쿠지, 세탁실 등 두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용 공간들이 자리하고 있어 생활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야외 테라스에는 야외용 소파와 테이블 세트, 썬 베드를 함께 놓아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멋진 휴식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