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럽고 푸른 자연 속에 자리한 멋진 ‘미니멀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미국 오리건주 유진에 위치한 이 집은 답답하고 복잡한 회색 도시를 벗어나 여유롭고 한적한 전원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단독주택으로, 전원생활의 로망과 비움의 미학을 공간으로 구현하고 있다.
소박하고 목가적인 정서를 떠올리게 하는 박공지붕 집을 세련된 건축미로 풀어낸 이 집은 단순하고 개방적인 단층 구조로 여유로움과 안정감을 더한 주거공간이다.
산화를 통해 세월의 흔적을 운치 있게 담아낼 알루미늄 지붕과 소나무, 삼나무 원목을 견고하게 활용해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의 경우 아름다운 자연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넓은 야외 테라스가 공간의 가치와 매력을 더하고 있다.
야외 테라스를 향해 설치된 파노라마 창호로 시원하고 탁 트인 시야를 즐길 수 있는 메인 공간의 경우 층고가 높은 박공 천장 아래 거실, 주방, 다이닝룸이 모두 오픈되어 휴식과 여가, 요리, 식사 등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가족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주물 벽난로가 전원의 낭만을 더하는 거실에는 가구와 조명들을 깔끔하게 배치해 아늑하고 편안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여유로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대형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오픈 다이닝룸은 내추럴한 무드의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가족에게 행복한 일상과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
공간에 꼭 맞춰 디자인된 우드 아일랜드 빌트인 싱크대가 깔끔하게 설치된 대면형 주방은 효율적인 동선과 실용적인 구성,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져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미니멀 모던 키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견고한 원목 마감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침실에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대형 빌트인장을 설치해 공간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