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아늑한 집!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매력적인 단독주택
오스트리아에 위치한 이 집은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로 구성된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섬세하게 고려해 설계된 단독주택으로, 매일매일 성장하는 화목한 가족에게 안락한 보금자리를 선사하고 있다.
전통적인 오두막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하고 세련된 건축미가 특히 매력적인 이 집은 다채로운 식물로 정성스럽게 꾸며진 예쁜 정원과 야외 테라스가 더해져 오직 이 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일상을 느낄 수 있다.
대형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가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밝고 쾌적한 메인 공간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이 시원하게 오픈되어 휴식과 여가, 요리, 식사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넓고 여유로운 가족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층고가 높은 박공 천장을 ‘노구치 램프’로 장식한 거실에는 상황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모듈러 소파, 라운지체어, 대형 책장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독서를 좋아하는 가족을 위한 아늑하고 편안한 서재형 거실을 완성하고 있다.
한가로운 정원 풍경을 한 폭의 액자처럼 담아낸 대형 창문을 활용해 만든 윈도우 시트는 때로는 조용하게 사색을 즐기며 책을 읽고, 때로는 가족이 함께 즐거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예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거실과 주방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오픈 다이닝룸에는 6인용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내추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우드와 블랙의 감각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와 홈바 아일랜드가 설치된 주방의 경우 요리 중에도 거실과 다이닝룸에 있는 가족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개방적인 대면형으로 설계되어 화목한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소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