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림의 미학을 공간으로 경험하며 삶의 여유와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아름다운 전원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태양의 해안’이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 남부의 유명 휴양지 코스타델솔에 위치한 이 집은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전통적인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오래된 주택을 섬세하게 리모델링한 멋진 ‘홀리데이 하우스’다.
환상적인 해변과 웅장한 산맥, 온화하고 맑은 기후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지중해 휴양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로 스타일링된 이 집은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지중해 식물로 싱그럽게 꾸며진 이국적인 정원과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야외 테라스가 일상의 여유와 낭만을 더한다.
슬라이딩 도어를 사이에 두고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야외 테라스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메인 공간은 실내와 실외의 경계를 허무는 유연하고 개방적인 공간 설계가 특히 돋보이는 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식사, 응접 등을 즐길 수 있는 품격 있고 감각적인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느슨하게 자리하고 있는 거실은 오직 가족을 위한 우아하고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맑고 상쾌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오픈 다이닝룸에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과 대형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조화롭게 배치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내추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예쁜 꽃으로 꾸며진 담벼락 풍경을 한 점의 그림처럼 담아낸 큰 창이 공간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주방에는 원목과 석재로 튼튼하게 제작된 빌트인 싱크대와 넉넉한 사이즈의 아일랜드를 깔끔하게 설치해 견고하고 짜임새 있는 우드 키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