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65㎡(20평) 크기의 이 집은 단정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안뜰 정원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전용 테라스가 있어 1층 집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욕실, 홀, 현관으로 구성된 2 베드 하우스로, 우수한 채광, 환기, 통풍을 자랑하는 밝고 쾌적한 공간이다.
화이트 톤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로 시공해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시원하게 오픈된 집안의 중심 공간으로, 안뜰을 향해 설치된 대형 창호들이 주는 뛰어난 개방감으로 더 실제 면적보다 더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포근한 패브릭 가구와 러그로 단정하게 꾸며진 거실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안락하고 편안한 거실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2.6m의 층고를 꽉 채우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가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모던 키친을 잘 보여주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 공간에는 원목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과 패브릭 다이닝 체어를 함께 놓아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내추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예쁘게 꾸며진 야외 테라스가 공간의 매력을 더하는 마스터 침실은 작은 공간을 활용한 아늑하고 편안한 프라이빗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