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절제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미니멀 하우스’
남미 최대의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인 ‘카사코어: CasaCor’를 위해 설계된 이 집은 브라질 고대 도기와 조경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우아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브라질의 도예가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작된 도기들을 섬세하게 활용해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부드럽고 우아한 컬러 톤 속에 풍부한 텍스처를 녹여냄으로서 깊이와 품격을 모두 갖춘 예술성 짙은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빛과 그림자가 만들어내는 따뜻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정원은 사막 속 오아시스를 옮겨 놓은 듯 메마름과 싱그러움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매력적인 휴식공간으로 정갈하지만 여유로운 공간감이 인상적이다.
높은 층고가 주는 웅장함이 돋보이는 거실에는 감각적인 디자이너 가구들과 도예가들의 예술 혼을 고스란히 담아낸 도예 작품들이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아름다운 미니멀 거실을 완성하고 있다.
심플한 우드 싱크대와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아일랜드가 단정하게 설치된 주방은 정갈하고 세련된 공간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우아한 미니멀 키친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과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로 꾸며진 오픈 다이닝 공간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하고 있다.
거실 한 켠에 자리하고 있는 홈 오피스는 유니크한 구성이 돋보이는 감각적이면서도 예술적인 홈 오피스를 연출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