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아의 낭만과 정취를 담은 멋진 집
핀란드 수도 헬싱키에서 2시간 떨어진 조용한 해변 마을에 위치한 220m²(67평) 크기의 이 집은 시원한 발트해와 울창한 소나무 숲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평온한 세컨드 하우스로 설계되었다.
라이트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박공지붕과 블랙 컬러로 코팅된 목재로 마감된 외벽의 선명한 대비가 돋보이는 멋스러운 외관이 인상적인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2개의 침실, 사우나, 욕실, 탈의실, 화장실, 기계실, 다용도실, 홀, 현관, 테라스, 차고 등으로 구성되었다.
계단형으로 설계된 탁 트인 테라스에는 야외용 라운지체어와 테이블, 바비큐 그릴 등을 배치해 전원생활의 로망 중 하나인 바비큐 파티는 물론 여유로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테라스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사시사철 변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낸 대형 전면 창호와 높은 박공 천장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공간감을 선사하는 거실에는 가족이 신중하게 선택한 가구와 조명, 오브제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오직 이 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거실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킵 플로어를 사이에 두고 거실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다이닝룸의 경우 넉넉한 사이즈의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미니멀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전원생활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있다.
대형 아일랜드 싱크대가 설치된 대면형 주방은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세련된 공간미와 실용적인 구성, 효율적인 동선이 돋보이는 모던 키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