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모던 하우스’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위치한 186㎡(56평) 크기의 이 집은 건축가가 자신의 가족을 위해 직접 설계한 멋진 단독주택이다.
베이지 블록과 유리로 마감된 단층 건물과 야외 수영장, 정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집은 거실, TV룸, 다이닝룸, 주방,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게스트 침실, 게스트 욕실, 차고,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템바보드로 마감된 벽면이 멋스러움을 더하는 거실에는 부부가 신중하게 선택한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와 조명들을 단정하게 배치한 후, 러그, 오브제, 액자, 화초 등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우드 다이닝 테이블과 블랙 스틸 체어가 함께 놓인 오픈 다이닝룸은 가족은 물론 이 집을 방문하는 친구, 지인들이 함께 모여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하고 있다.
원목, 대리석, 타일로 견고하게 제작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아름다운 공간미는 물론 효율적인 구성과 실용적인 동선을 모두 갖춘 하이엔드 모던 키친을 잘 보여주고 있다.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화사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부부 침실의 경우 화이트와 원목의 조화가 돋보이는 정갈하고 품격 있는 침실 공간으로 스타일링되었다.
야외 수영장이 있는 파티오에는 라탄 라운지체어와 테이블 세트를 놓아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휴식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