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북부 위드비 섬에 위치한 410㎡(124평) 크기의 이 집은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건축주 가족을 위해 설계된 홀리데이 하우스로, 자연과의 조화가 특히 매력적이다.
자연 풍화된 목재, 콘크리트, 돌담, 블랙으로 코팅된 강철 등을 활용해 멋스럽고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실외와 실내 어디에서도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도록 유연하고 개방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도시 생활에 지친 가족들에게 깊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높은 층고와 대형 창호, 개방적인 구조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현대적인 공간감을 보여주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된 여유롭고 단란한 가족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대형 전면 창호를 통해 바깥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거실은 돌담을 쌓아 만든 웅장한 벽난로를 중심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깔끔하게 배치해 가족의 취향을 보여주는 멋진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원목 아일랜드 싱크대와 조리대가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 오픈 주방은 막힘없이 시원한 개방형 공간에 꼭 맞는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대형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식당은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내추럴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홀리데이 하우스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전면 창호 밖으로 펼쳐진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침실은 실내와 실외의 모호한 경계 속에서 느껴지는 매력적인 공간감이 특히 돋보이는 공간으로,
꼭 필요한 가구들로 정갈하게 꾸며져 오직 이 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