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담는 예쁜 마당이 있는 집! 목재로 견고하게 만들어진 전원주택
하우스매거진 조회수
벨기에 앤트워프 지방에 위치한 282m²(85평) 크기의 이 집은 부부와 어린자녀가 평온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주거공간으로 설계되었다.
목재로 마감된 미니멀한 볼륨감이 특히 돋보이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과 같은 공동생활공간이 있는 1층과 가족들의 침실이 있는 2층 개인생활공간으로 구성되어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디자인을 잘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톤 페인트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헤링본 마루를 시공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대형 창문들을 효율적으로 설치해 탁 트인 정원과 예쁜 마을 풍경을 집안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로 단정하게 꾸며진 거실은 다양한 주거공간에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편안한 가족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펜던트 조명과 6인용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오픈 다이닝룸은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전원생활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있다.
테라조와 타일로 제작된 아일랜드 싱크대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내장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장이 설치된 주방은 세련된 공간미와 실용적인 구성, 효율적인 동선이 돋보이는 모던 키친을 선보이고 있다.
아일랜드 싱크대에는 우드 스툴을 함께 놓아 식탁과 홈바 기능을 더했다.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주방 창가에 자리하고 있는 윈도우 시트는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해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