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호텔 같은 아름다운 해변 단독주택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 남동부 교외에 위치한 이 집은 수준 높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감각적인 주거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와 거친 모래 언덕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이 집은 미니멀하면서 모던한 공간 디자인과 환상적인 풍광이 어우러져 오직 이 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콘크리트와 원목을 섬세하고 견고하게 사용해 품격 있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다이닝룸이 모두 오픈된 공동생활공간과 마스터 침실을 비롯한 개인생활공간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자리하고 있어 여유로운 가족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대형 파노라마 창밖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 풍경이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거실에는 소파와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조명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편안하고 세련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리석 카운터 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원목 아일랜드 싱크대와 빌트인장이 깔끔하게 설치된 오픈 주방의 경우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미와 실용적인 구성, 효율적인 동선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주방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공간에 맞춰 디자인된 다이닝 테이블과 ‘프레데리시아: Fredericia’의 J39 체어들이 함께 놓인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에게 행복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