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단독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 위치한 158㎡(48평) 크기의 이 집은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주거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4.5m 높이의 천장에 독특한 볼륨감이 더해져 웅장한 공간감을 완성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3개의 침실, 욕실, 복도, 야외 데크, 현관,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붕창과 전면 창호가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한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있는 것은 물론 전면 창호를 사이에 두고 야외 데크와 자연스럽게 이어져 여유로운 가족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높은 층고로 인해 시각적으로 더 넓어 보이는 실내의 경우 화이트 컬러와 원목으로 전체 공간을 마감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엘로우 라운지체어, 원목 거실장이 깔끔하게 배치된 거실에는 화려한 색감의 회화 작품과 싱그러운 화초들을 더해 편안하고 멋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원목 빌트인 싱크대와 대형 아일랜드가 나란히 설치된 오픈형 주방은 디테일한 거울 포인트로 색다른 공간미를 완성하고 있다.
슬라이딩 도어를 사이에 두고 잘 꾸며진 야외 데크와 자연스럽게 이어진 식당의 경우 가족, 친구, 지인들이 방문했을 때도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게 넉넉한 사이즈의 8인용 원목 식탁을 배치했다.
다양한 화초들로 싱그러움을 더한 야외 데크는 야외에서 즐기는 식사와 티타임은 물론 파티와 일광욕 등 주택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