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또 봐도 매력적인 집! 아름다운 ‘모던 하우스’
블랙과 우드, 철재와 목재의 견고한 조화가 돋보이는 대담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외관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 잘 가꾸어진 정원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단독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 근교에 위치한 폭 6.1m, 길이 34.4m의 좁고 긴 대지 위에 지어진 이 집은 공간에 대한 치밀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누구나 꿈꾸는 이상적인 ‘워너비 하우스’를 선보이고 있다.
층고가 높은 박공 천장이 인상적인 실내는 화이트 컬러로 내벽과 천장을 깔끔하게 마감하고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화사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정원 테라스를 향하고 있는 대형 접이식 목재 문이 공간 정면에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원활한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되어 개방감 있고 여유로운 가족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대형 천장 창문 아래 자리하고 있는 거실에는 벽난로를 중심으로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그린 벨벳 암체어, 라운드 원목 티 테이블 등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조화롭게 배치해 단정하고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목재, 철재, 대리석, 유리 등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오픈형 주방은 화이트와 블랙, 우드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가 만든 뛰어난 세련미는 물론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 매력적인 주방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주방에 설치된 사다리로 올라갈 수 있는 작은 다락방은 집안의 깜찍한 포인트 공간으로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어 공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멋스러운 분위기의 식당은 6인용 빈티지 다이닝 테이블 세트로 깔끔하게 꾸며져 밝고 화사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이국적인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트로피컬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욕실은 목재, 테라조, 자연석으로 실내를 정교하게 마감하고 다양한 열대 식물들을 욕실 밖 창가에 심어 이 집만의 매력적인 욕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