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럽의 로맨틱한 무드로 가득한 이 집은 포르투갈 신트라에 위치한 145㎡(44평) 크기의 오래된 3층 건물을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파스텔 핑크 컬러로 마감된 이국적인 외관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독립적인 2가구가 자리하고 있는 이 건물은 거실, 주방, 식당, 1개의 침실, 욕실, 테라스, 현관 등이 있는 1층 집과 거실, 주방, 식당, 2개의 침실, 2개의 욕실, 테라스, 현관 등이 있는 2-3층 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현관문이 매력적인 1층 집은 화이트와 파스텔 블루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민트 타일 플로어를 시공해 편안하고 산뜻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된 공동생활공간과 오픈형 침실, 소형 욕실, 야외 테라스로 구성된 1층 집은 단순한 구조로 작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핑크와 그린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야외 테라스는 이 집으로 포인트 스폿으로 일상의 낭만과 여유를 더하는 있다.
야외 계단으로 1층 집과 완벽하게 분리된 2-3층 집은 1층과 달리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풍부한 자연채광은 물론 환기와 통풍이 원활한 2층 메인 공간(공동생활공간)의 경우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된 밝고 쾌적한 가족공간으로 디자인되어 가족에게 화목한 일상을 선사한다.
화이트 톤으로 단정하게 꾸며진 침실은 꼭 필요한 침실 가구들을 알차게 배치해 깔끔하고 실용적인 침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푸른 하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테라스는 핑크 컬러로 공간 전체를 꾸며 낭만과 여유가 있는 아름다운 테라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