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양지가 가지고 있는 여유롭고 이국적인 이미지를 공간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럭셔리 하우스’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터키 이즈미르의 유명 여름 휴양지에 위치해 있는 200㎡(60평) 크기의 이 집은 이즈미르 지역의 기후에 적합하게 설계된 주거공간으로 거실, 주방, 식당이 있는 메인층과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2개의 일반 침실, 욕실이 있는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층고가 매력적인 거실에는 그레이 패브릭 소파, 원목과 대리석으로 만든 티 테이블, 원목 거실장, 스툴, 사이드 테이블 등을 조화롭게 배치하고 대형 화분과 오브제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스킵 플로어로 거실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주방 겸 식당의 경우 오픈형으로 설계된 공간에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하고, 대형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을 놓아 식사는 물론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메인층을 향해 설치된 목재 덧문으로 포인트를 준 마스터 침실은 빈티지 가구와 오브제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원목과 대리석으로 제작한 고급 세면대를 비롯한 품격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욕실가구들로 꾸며진 마스터 욕실은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