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미니멀 인테리어로 완성한 단독주택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외곽 본다이 비치에 위치한 이 집은 채광, 환기, 통풍을 극대화한 세련되고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실내를 깔끔하게 마감하고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단정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을 비롯한 공동생활공간이 있는 1층과 침실이 있는 2층 개인생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집 중앙에 중정을 배치해 채광, 환기, 통풍을 원활하게 만든 공동생활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된 단순한 구조를 통해 넓고 여유로운 가족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높은 층고로 공간의 매력을 더한 거실에는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원목 티 테이블, 벽걸이 TV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거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대리석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와 아일랜드가 설치된 오픈형 주방은 조리 중에도 거실과 식당, 정원에 있는 가족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설계되어 가족에게 화목한 일상을 선사한다.
주방과 마주 보는 식당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편안한 식사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주방과 거실 벽면을 따라 길게 설치된 심플한 디자인의 다용도 붙박이장은 각종 수납장과 싱크대의 기능을 모두 겸하고 있어 공간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사용,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층 복도를 사이에 두고 자연스럽게 구분된 마스터 침실과 일반 침실은 가족 구성원들의 사적인 영역이 존중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대리석과 원목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마스터 침실은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심플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대리석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욕실의 경우 천장창을 설치해 자연채광이 풍부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