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생활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아늑하고 따뜻한 단독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일본 후쿠이 현에 위치한 102m²(약 30평) 크기의 이 집은 두 명의 자녀가 있는 젊은 부부를 위해 설계되었다.
대형 창호를 설치해 실내와 실외의 연결성을 강조한 이 집은 주방, 식당, 부부 침실, 욕실, 화장실, 현관 등이 있는 1층과 거실, 2개의 아이 침실, 테라스가 있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컬러와 원목 마감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박공 지붕과 높은 층고, 대형 창호가 어우러진 시원한 개방감이 돋보이는 열린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밝고 쾌적한 주거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카운터 탑으로 마감된 심플한 디자인의 아일랜드 싱크대와 원목 하부장, 선반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된 오픈 주방은 공간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원목 다이닝 테이블이 놓인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내추럴 홈 카페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를 더하고 있다.
계단으로 이어지는 2층 거실에는 소파, 티 테이블, 거실장, TV, 카펫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전원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2층 야외 테라스는 이 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가족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