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의 미학을 현대 건축으로 재해석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미니멀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콜롬비아에 위치한 이 집은 일본 전통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단독주택이다.

여행을 통해 만난 일본 전통 건축과 정원에 큰 감명을 받은 집주인을 위해 디자인된 이 집은 섬세하고 정갈한 건축미가 특히 돋보이는 주거공간으로, 남미에서 동양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최고급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대형 테라스와 야외 수영장으로 오직 가족만을 위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일상을 제공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일반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세탁실, 다용도실, 저장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층고가 높은 박공 천장과 우드로 섬세하고 견고하게 마감된 실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된 넓고 우아한 가족 공간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와이드 뷰와 대형 테라스로 일상의 여유로움을 더하고 있다.
특별 제작된 대형 우드 선반장이 설치된 거실에는 패브릭 소파와 우드 체어,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조명, 러그 등을 안정감 있게 배치해 여유로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거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8인용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오픈형 식당은 깔끔하고 여유로운 내추럴 홈 다이닝으로 디자인되어 식사와 티타임,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심플한 디자인의 우드 빌트인 싱크대와 아일랜드, 패널 수납장으로 구성된 주방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내장되어 있는 효율적인 구성과 정갈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아름답고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창밖으로 펼쳐진 싱그러운 숲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마스터 침실은 섬세하고 견고한 마감이 돋보이는 우드 인테리어로 꾸며진 프라이빗 룸으로, 공간을 아우르는 세련된 절제미와 우아한 품격이 특히 인상적이다.
고급 석재로 실내를 마감하고 유리 파티션과 원목 바닥을 기준으로 세면 공간과 샤워 및 욕조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한 마스터 전용 욕실은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프라이빗 욕실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