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하고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매력적인 오크 원목을 활용해 만든 따뜻하고 아늑한 ‘우드 하우스’가 유행을 타지 않는 품격 있는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 중심가에 위치한 80m²(24평) 크기의 이 집은 오랜 역사를 간직한 유서 깊은 공간을 섬세하게 리모델링한 고급 주거공간으로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들을 위한 아름답고 편안한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높은 층고로 인해 실제 면적보다 넓고 웅장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부부 침실, 아이 침실, 욕실, 화장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2베드 아파트로, 화이트 톤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내벽과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만든 차분하고 아늑한 무드가 특히 매력적이다.
고풍스러운 거리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두 개의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가득 채워진 밝고 쾌적한 메인 공간은 서재형으로 꾸며진 거실과 홈 카페 같은 오픈 다이닝룸이 안정감 있게 자리하고 있는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가족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한다.
함께 본 기사: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단독주택인테리어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아일랜드 싱크대와 후드를 중심으로 각종 주방 가전들과 수납장이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모던 키친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높은 층고를 활용해 제작된 대형 빌트인 수납장으로 수납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한 부부 침실의 경우 좁고 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만든 정갈하고 품격 있는 침실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부부 침실과 마찬가지로 좁고 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아이 침실은 방과 후 집에 돌아온 아이들이 편안한 휴식과 수면은 물론 즐거운 공부와 놀이를 할 수 있는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성장기 아이들에게 매일매일이 행복한 일상을 선물해 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