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하고 감각적인 우드 인테리어로 스타일링된 아름다운 ‘내추럴 모던 하우스’가 매력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 위치한 100m²(30평) 크기의 이 집은 원목, 벽돌, 석고, 스테인리스 스틸 등 다양한 텍스쳐의 자재들을 조화롭게 사용해 오직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가족의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춰 세심하게 재구성된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부부 침실, 아이 침실, 욕실, 테라스,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된 2베드 구조의 아파트로, 우수한 채광, 환기, 통풍으로 사시사철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석고로 매끈하게 마감된 천장과 벽돌을 쌓아 만든 러프한 내벽,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가 어우러져 만든 멋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모두 오픈된 공동생활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요리, 식사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책을 좋아하는 부부가 아이와 함께 독서를 하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대형 빌트인 책장과 편안한 소파, 커피 테이블, 거실장 등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거실은 TV가 없는 여유로운 서재형 거실을 잘 보여주고 있다.
거실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오픈 다이닝 공간의 경우 대형 빌트인 책장을 배경으로 우드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펜던트 조명으로 정갈하게 꾸며져 행복한 집콕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가족만의 특별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견고하게 제작된 스테인리스 스틸 카운터 탑이 인상적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일랜드 싱크대 겸 조리대와 대형 장식장, 각종 주방가전들이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는 대면형 주방은 감각적인 공간감과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주방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낮과 밤을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담아내는 대형 창문이 공간의 매력을 더하는 부부 침실의 경우 화이트와 그레이, 우드 톤을 조화롭게 사용해 따뜻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