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노르딕 하우스’가 여유롭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멋진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68㎡(20평) 크기의 이 집은 20세기 초에 지어진 유서 깊은 아파트를 섬세하게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3m 높이의 높은 층고로 인해 실제 면적보다 넓고 웅장한 공간감을 경험할 수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욕실, 발코니,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된 1베드 아파트로, 화이트와 라이트 그레이 톤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한 내추럴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조용한 거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두 개의 아치형 창문이 고풍스러움을 더하는 거실에는 북유럽 디자이너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가구와 조명들을 조화롭게 배치한 후, 러그, 오브제, 액자, 화초 등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줘 우아하고 멋진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거실 한 켠에 자리한 넉넉한 사이즈의 와인장은 집주인의 만족은 물론 이 집을 방문하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특별한 공간으로 모두의 눈길을 끈다.
상부장을 과감하게 생략하고 포르투갈산 석재 카운터 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심플한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유행을 타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공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포스카리니: Foscarini>의 ‘카보체: Caboche’ 조명과 라운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조화롭게 자리하고 있는 주방 속 다이닝 공간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예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집주인은 물론 이 공간을 공유하는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두 개의 아치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햇살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아름답고 실용적인 노르딕 스타일로 완성한 차분하고 세련된 침실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