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공간에나 쉽게 적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에도 편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위치한 135m²(41평) 크기의 이 집은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를 위해 디자인된 주거공간을, 가족을 위한 행복한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탁 트인 베란다 너머로 펼쳐진 싱그러운 숲세권과 멋진 도시 풍경이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이 집은 우수한 채광, 환기, 통풍을 자랑하는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거실, 식당, 주방, 홈 오피스, 전용 욕실을 갖춘 부부 침실, 아이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다용도실, 베란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식당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공동생활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취미, 요리, 식사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가족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투명한 글라스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사시사철 환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철제 책장을 설치한 후, 소파, 라운지체어, 커피 테이블 등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단정하게 배치해 여유롭고 세련된 서재형 거실을 연출하고 있다.
펜던트 조명으로 예쁜 포인트를 준 오픈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내추럴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평범한 일상 속 행복한 추억들을 만드는 소중한 공간이 제공하고 있다.
상부장을 과감하게 생략해 시각적으로 넓고 시원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상부장 없는 대면형 주방의 경우 화이트 타일로 백스플래쉬를 견고하게 마감한 후, 심플한 디자인의 블루 싱크대 하부장과 아일랜드, 키큰장을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해 세련된 모던 키친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