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컬러 톤 페인트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아늑하고 세련된 ‘내추럴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69m²(21평) 크기의 이 집은 다양한 주거 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 디자인이 특히 매력적이다.
화이트와 베이지 톤 페인트로 은은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마스터 침실, 욕실,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지 컬러로 마감된 내벽과 헤링본 패턴의 원목마루가 어우러져 우아함을 더하는 거실에는 소파, 라운지체어, 티 테이블, 거실장, 다이닝 테이블 세트 등을 조화롭게 배치한 후, 커튼, 러그, 액자, 오브제, 화초 등으로 섬세한 포인트를 줘 아름다운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6인용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거실 한 켠은 식사와 티타임,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프라이빗 카페로 스타일링되어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여유를 선사한다.
블랙 모자이크 타일로 백스플래쉬를 마감해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튼튼한 우드 카운터 탑으로 멋을 준 베이지 싱크대와 주방 가전들을 깔끔하게 설치해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빈티지 스타일의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주방 속 다이닝 공간은 소박한 듯 정갈한 공간미가 특히 매력적인 공간이다.
화이트와 베이지, 우드를 조화롭게 활용해 깔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마스터 침실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꾸며져 단정한 침실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