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평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아늑하고 편안한 ‘내추럴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48m²(14평) 크기의 이 집은 단순하고 개방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1베드 아파트로, 소형 공간에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예쁘고 실용적인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화이트 톤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마스터 침실, 욕실, 발코니, 홀,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우수한 메인 공간의 경우 거실, 다이닝룸, 주방이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편안하고 개방적인 공동생활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원목 가구들을 안정감 있게 배치한 거실에는 러그, 오브제, 액자, 화초 등으로 섬세한 포인트를 줘 다양한 거실에 응용해 볼 수 있는 단정하고 예쁜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루이스 폴센 펜던트 조명,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 러그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홈 카페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한다.
그레이 타일로 견고하게 마감된 백스플래쉬로 사용과 관리의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우드 싱크대와 아일랜드, 주방 가전들을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배치해 소형 공간을 활용한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주방 한 켠에는 설치된 화이트 도어를 열어 사용할 수 있는 팬트리는 각종 주방 용품과 식기, 식료품을 보관할 수 있는 효율적인 보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