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신베이시에 위치한 43㎡(13평) 크기의 이 집은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한 합리적인 구조와 인테리어가 특히 돋보이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소형 아파트다.
화이트와 그레이 톤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마스터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드레스룸, 다용도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창문이 없는 답답함을 섬세한 조명 인테리어로 상쇄한 메인 공간은 거실과 다이닝 공간이 자연스럽게 오픈된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식사, 업무, 취미 등을 즐길 수 있는 예쁘고 효율적인 멀티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코너 공간을 활용해 만든 유니크한 디자인의 월플렉스로 포인트를 준 거실에는 소파와 커피 테이블, 선반, 러그 등을 안정감 있게 배치한 후, 오브제와 액자, 화초 등으로 예쁨을 더해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하고 멋스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공간에 꼭 맞춰 제작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놓인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 독서, 업무 등을 즐길 수 있는 작고 예쁜 홈 카페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해주고 있다.
큰 창문이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밝고 쾌적한 마스터 침실은 화이트와 그레이, 우드 톤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프라이빗 공간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아늑하게 스타일링된 게스트 침실은 이 집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멋진 휴식처를 선사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