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인테리어로 꾸민 예쁜 서재형거실, 광폭거실 속 거실서재인테리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95㎡(29평) 크기의 이 집은 휴식과 여가, 취미 생활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과 가족을 위해 직접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이다.
공간을 답답하게 나누고 있던 불필요한 내벽들을 제거한 후,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깔끔하고 효율적인 구조로 재설계되었다.
화이트 톤 페인트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그레이 포세린 타일 플로어를 시공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메인 공간의 경우 거실, 주방, 식당이 효율적이고 개방감 있게 배치되어 여유롭고 멋진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골드로 포인트를 준 가벽을 사이에 두고 주방, 식당 공간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거실에는 소파와 커피 테이블, 러그로 깔끔하게 꾸며져 세련된 미니멀 모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튼튼한 우드 다이닝 테이블과 블랙 다이닝 체어, 볼 구형 펜던트 조명으로 꾸며진 오픈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하고 있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 공간인 주방에는 블랙 우드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되어 감각적인 모던 키친 인테리어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
라이트 핑크 컬러로 칠해진 벽을 배경으로 화이트 책장, 싱그러운 화초가 예쁘게 놓인 거실 속 작은 서재는 독서를 좋아하는 가족을 위해 섬세하게 스타일링된 공간으로,
편안한 라운지체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사이드 테이블, 따뜻한 러그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력적인 포인트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