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에 박히지 않은 특별한 공간 구조를 통해 집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전하는 집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60m²(18평) 크기의 이 집은 색다른 구조와 우아한 컬러 조합이 특히 매력적이다.
틀에 박히지 않은 특별한 공간 구조를 통해 집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전하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다이닝룸, 마스터 침실, 홈 오피스, 욕실, 세탁실,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부부를 위한 멋진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화이트와 올리브 톤 페인트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인 공간은 거실을 중심으로 주방, 다이닝룸이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편리하고 세련된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리석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백플스래쉬와 카운터 탑, 골드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빌트인 싱크대와 미니 아일랜드가 설치된 오픈 주방은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실용적인 모던 키친을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 자리하고 있는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작고 예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신혼의 낭만과 여유를 더하고 있다.
사선형으로 설계된 복도의 경우 벽면을 따라 설치된 거울로 시각적으로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고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드레스룸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한 마스터 침실의 경우 침대, 라운지체어, 협탁, 선반장, 조명을 단정하게 배치한 후, 액자와 오브제들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운 신혼 침실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