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떡 벌어지는 홍콩의 도시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펜트하우스’
하우스매거진 조회수
누구나 꿈꾸는 멋진 집에 대한 이상을 실현하다!
홍콩에 위치한 185㎡(56평) 크기의 이 집은 환상적인 조망을 자랑하는 고급 아파트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히 매력적이다.
집주인의 생활패턴을 섬세하게 반영한 맞춤형 구조로 설계된 이 집은 젊은 커플을 위한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아름다운 홍콩의 도시 풍경이 시원하게 펼쳐진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식당, 주방이 모두 오픈되어 휴식과 여가, 취미, 요리, 식사 등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커플에게 만족스러운 일상을 선사한다.
소파와 커피 테이블, 거실장, 사이드 테이블, 조명 등을 단정하게 배치한 후, 러그, 오브제, 액자 등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은 어느 공간에나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편안하고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원목으로 제작된 4인용 다이닝 테이블이 놓인 오픈 다이닝 공간은 스카이라운지가 부럽지 않은 멋진 풍광을 즐기며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내추럴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집 안에서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해준다.
아일랜드를 사이에 두고 다이닝 공간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주방에는 화이트와 블랙의 감각적인 조합이 매력적인 심플한 디자인의 싱크대를 설치해 세련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모던 키친을 잘 보여주고 있다.
서재 겸 홈 오피스, 마스터 침실, 마스터 드레스룸, 마스터 욕실로 구성된 커플의 프라이빗 공간은 지극히 사적인 일상을 위한 맞춤형 공간으로 섬세하게 디자인되었다.
아늑하게 스타일링된 마스터 침실의 경우 멋진 도시 풍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창가에 윈도우 시트를 더해 작지만 짜임새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견고한 마감이 돋보이는 원목 욕실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건식 욕실은 세면 공간과 샤워 공간이 깔끔하게 구분해 사용과 관리의 편리를 더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