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따뜻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작고 예쁜 ‘노르딕 하우스’
스웨덴에 위치한 43m²(13평) 크기의 이 집은 소형 주거 공간에 적용해 볼 만한 예쁜 홈 스타일링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약 3m 높이의 높은 층고로 실제 면적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집은 거실 겸 침실, 주방 겸 다이닝룸, 욕실, 홀, 현관으로 구성된 소형 아파트로, 화이트 톤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아늑하고 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오래된 거리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두 개의 큰 창문을 통해 유서 깊은 도시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메인 공간은 휴식과 여가, 취미,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하고 멋스러운 거실 겸 침실로 디자인되었다.
소파와 라운지체어, 커피 테이블, 거실장, 벤치 등 실용적인 모던 가구들이 조화롭게 놓인 거실 공간에는 아기자기한 오브제와 액자, 싱그러운 화초들로 포인트를 줘 아담하고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포근하고 도톰한 침구로 아늑하게 꾸며진 침대와 우드 사이드 테이블, 포인트 조명, 액자 등으로 정갈하게 꾸며진 오픈 침실은 원룸 공간에 활용하기 좋은 예쁜 침실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작은 팬트리가 있는 주방에는 우드 카운트 탑으로 마감된 화이트 싱크대와 각종 주방 가전을 깔끔하게 배치해 소형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실용적인 빈티지 모던 키친을 잘 보여주고 있다.
미니 다이닝 테이블 세트, 액자와 책으로 장식된 벽 선반, 펜던트 조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주방 속 작은 다이닝 공간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내추럴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