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라인과 차분한 모노톤 컬러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세련된 ‘미니멀 모던 하우스’
하우스매거진 조회수
화이트, 그레이, 블랙과 같은 차분한 모노톤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한 감각적인 ‘미니멀 모던 하우스’가 특유의 세련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대만에 위치한 이 집은 우아하면서 절제된 공간 디자인으로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심플한 라인과 모노톤 컬러의 감각적인 매치가 돋보이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다이닝룸, 서재 겸 홈 오피스, 마스터 침실, 가족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다용도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그레이 포세린 타일을 시공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석재로 마감된 아트 월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거실에는 집주인의 취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들을 느슨하게 배치해 여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하이엔드 거실을 완성하고 있다.
공간에 꼭 맞춰 설계된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빌트인 싱크대와 아일랜드로 구성된 주방은 세련된 디자인과 효율적인 동선, 실용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모던 키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펜던트 조명과 다이닝 테이블 세트로 깔끔하게 스타일링된 주방 속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는 물론 여가와 취미 등 앉아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일상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연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아트 월과 동일한 소재의 석재로 견고하게 제작된 책상과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대형 빌트인장이 설치된 서재 겸 홈 오피스의 경우 효율적인 공간 구성이 돋보이는 절제된 미니멀 인테리어가 특히 돋보인다.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의 선명한 대비 속에서 직선과 곡선이 감각적으로 교차하며 만들어낸 완벽한 균형감이 만들어낸 독보적인 아우라가 돋보이는 마스터 침실은 섬세한 하이엔드 모던 인테리어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