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오위안에 위치한 132m²(35평) 크기의 이 집은 미국과 유럽풍 인테리어를 조화롭고 섬세하게 믹스매치해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다채로운 컬러와 웨인스코팅, 화려한 패턴의 타일 등을 활용해 아름답고 이국적인 공간감을 선보이고 있는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서재 겸 홈 오피스, 전용 욕실을 갖춘 부부 침실, 2개의 일반 침실, 욕실, 발코니,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과 다이닝룸이 자연스럽게 오픈되어 휴식과 여가, 식사, 응접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가족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은은한 밀크티 컬러와 화이트, 웜 블루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실의 경우 화이트 루버 창문, 윈도우 시트, 웨인스코팅 벽장식, 앤티크한 골드 벽조명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족의 취향을 반영한 품격 있고 감각적인 거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지중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오픈 다이닝룸에는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L자형 빌트인장을 설치해 멋스럽고 이국적인 홈 카페를 연출하고 있다.
거실을 향해 설치된 투명한 접이식 유리 창문으로 개방감을 더한 서재 겸 홈 오피스에는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책상과 책장, 수납장, 윈도우 시트 등을 깔끔하게 배치해 부부를 위한 업무와 작업 공간, 자녀를 위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부드러운 핑크톤 컬러와 웨인스코팅으로 우아함을 더한 부부 침실의 경우 빛을 조절할 수 있는 화이트 루버 창문과 윈도우 시트, 빌트인장으로 고급스럽게 스타일링된 프라이빗 공간에 침대와 협탁, 조명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부부를 위한 아름다운 휴식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넉넉한 빌트인장이 설치된 현관 및 전실은 전체 공간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공간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섬세한 공간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