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수와 관계없이 다양한 주거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다채롭고 예쁜 홈 스타일링으로 가득한 집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64m²(19평) 크기의 이 집은 단순하고 개방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1베드 아파트로,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신혼집 인테리어의 모범 예시를 잘 보여주고 있다.
유서 깊은 도시 예테보리의 멋진 풍광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문이 탁 트인 공간감을 선사하는 메인 공간의 경우 거실, 다이닝룸, 주방, 홈 오피스가 하나의 공간 안에 자연스럽게 자리하고 있어 편안하고 개방적인 가족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커튼 사이로 드는 은은한 햇살이 공간을 밝혀주는 거실에는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와 조명, 오브제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우아하고 세련된 쇼룸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단정하게 놓인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한다.
화이트 타일로 견고하게 마감된 백스플래쉬로 사용과 관리의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싱크대와 주방 가전들을 효율적으로 배치해 소형 공간을 활용한 깔끔하고 실용적인 화이트 키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업무, 작업,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메인 공간의 한 켠을 활용해 만든 미니 홈 오피스의 경우 책상과 의자, 조명, 액자를 활용한 정갈한 듯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이 특히 돋보인다.
채광과 사생활 보호를 동시 충족할 수 있는 불투명한 유리 문을 설치해 창문이 없는 답답함을 상쇄하는 마스터 침실은 은은한 테라코타 톤 컬러와 조명을 조화롭게 활용해 편안하고 예쁜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