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로망하는 달콤한 신혼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예쁜 ‘노르딕 하우스’! 15평 소형 아파트인테리어
하우스매거진 조회수
스웨덴에 위치한 49m²(15평) 크기의 이 집은 감각적인 북유럽풍 공간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며,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멋진 신혼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전하고 있다.
화이트와 라이트 그레이 톤 페인트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 마루를 시공해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마스터 침실, 욕실, 발코니, 현관으로 구성된 1 베드 아파트로, 신혼부부에게 꼭 맞는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나란히 자리하고 있는 두 개의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그레이 패브릭 소파를 중심으로 엘로우 라운지체어, 우드 암체어, 커피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조명, 러그 등을 조화롭게 배치한 후, 액자, 오브제, 화초로 예쁜 포인트를 줘 아름다운 북유럽풍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거실 한 켠에는 3m 높이의 높은 층고를 끝까지 채운 대형 사이즈의 빌트인장을 설치해 소형 주거 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수납 문제를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대리석 카운터 탑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모던 키친으로,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한 예쁘고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햇살로 가득한 창가 공간을 활용해 만든 주방 속 아담한 오픈 다이닝룸은 신혼의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부부를 위한 예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행복한 일상을 전한다.
카페 테라스를 연상시키는 탁 트인 야외 발코니가 일상의 여유를 더하는 마스터 침실은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위한 부부만의 프라이빗 공간으로, 화이트, 그레이, 우드의 부드러운 조화가 특히 매력적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