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내추럴 모던 스타일로 디자인된 44㎡(13평) 크기의 ‘콤팩트 하우스’가 작은 집을 활용한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밝은 화이트 톤 컬러로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로 시공해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침실, 욕실, 드레스룸, 현관 등으로 구성된 깔끔하고 효율적인 주거공간으로, 거실과 침실 사이에 설치된 투명한 유리 파티션으로 공간의 연속성과 개방감을 더해 실제 면적보다 더 넓은 공간감을 선사한다
모던한 디자인의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블랙 라운드 티 테이블, 블랙 스탠딩 조명이 단정하게 배치된 거실에는 화려한 패턴 러그와 싱그러운 화초, 미니멀 액자로 포인트를 줘 아담한 거실에 적용해 볼 수 있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화이트 타일로 백스플래쉬를 마감한 오픈 주방에는 원목 카운터탑이 놓인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해 소형 주거공간에 꼭 맞는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원목 다이닝 테이블과 블랙 다이닝 체어가 함께 놓인 식당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내추럴 홈 카페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만족을 더한다.
투명한 유리 파티션을 설치해 거실과 물리적으로는 구분되지만 시각적으로는 연속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스터 침실은 모던 스타일로 꾸며진 매력적인 프라이빗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된 욕실은 다양한 욕실 공간에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용적인 모던 욕실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