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석재, 직물과 같은 천연 소재의 질감을 아름답게 살려 깊이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일본 도쿄에 위치한 238m²(72평) 크기의 아파트로 가족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공간으로 구현해내고 있다.
에도 시대에 시작된 유서 깊은 조명 브랜드 ‘코지마 쇼우텐: kojima shouten’의 램프로 포인트를 준 거실에는 일본의 가구 브랜드 ‘가리모쿠: Karimoku Case Study’의 모듈러 소파, 암체어, 커피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등을 단정하게 배치한 후, 커튼, 러그, 회화작품, 아름다운 오브제들로 엣지를 더해 정갈하고 우아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코지마 쇼우텐: kojima shouten’의 램프 아래 짙은 컬러감이 매혹적인 오크 다이닝 테이블과 같은 소재의 오크 체어들이 함께 놓인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낭만을 더한다.
베이지 톤 석재 카운터 탑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원목 빌트인 싱크대와 베이지 톤 석재 아일랜드 홈바가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의 경우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미와 실용적인 구성, 효율적인 동선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주방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전체 공간과 통일감을 이루는 원목 가구들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마스터 침실에는 ‘루이스 폴센: Louis Poulsen’의 AJ 램프로 포인트를 줘 견고하고 우아한 미드 센추리 모던 침실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