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스러움으로 가득한 ‘빈티지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51m²(15평) 크기의 이 집은 1930년대에 지어진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한 주거공간으로, 10평대 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홈 스타일링을 잘 보여주고 있다.
2.75m의 높은 층고와 채광, 환기, 통풍이 우수한 공간 구조가 어우러져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식당, 마스터 침실, 발코니, 홀,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헤링본 패턴의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차분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거실에는 다채로운 가구들을 조화롭게 배치해 휴식과 여가, 식사, 티타임, 업무, 작업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판화, 드로잉 등 다양한 종류의 액자들로 장식된 벽면은 집주인의 취향을 보여주는 감각적인 홈 갤러리로 꾸며져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콘솔, 옷걸이, 선반, 체어, 거울, 액자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현관 홀은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북유럽풍 현관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투박한 벽돌 기둥이 공간의 매력을 더하는 주방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화이트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해 작은 공간을 활용한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블랙 다이닝 테이블과 다이닝 체어, 펜던트 조명, 액자 등이 조화롭게 배치된 미니 식당은 우아하고 멋스러운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있다.
댓글2
ㅇㅁ
빈티지 모던 이라니 이 무슨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소리인지
ㅇ
빈티지 모던 이라니 이 무슨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소리인지